렉스턴 스포츠 칸/사진제공=쌍용차 |
도시어부는 2017년 방영을 시작한 시즌1부터 이경규·이덕화를 비롯한 연예계 대표 낚시 애호가들이 MC로 출연해 관심을 끌었으며, 안정적인 시청률을 바탕으로 시즌2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다.
쌍용차 (3,650원 15 0.4%)는 ‘도시어부2’ 지원과 함께 국내 최대 규모의 낚시대회를 개최한다. 이 대회는 국내 최대 1인 미디어 플랫폼인 아프리카TV로 방송되며, 총 5차례 예선전을 거쳐 선발된 100명의 낚시인이 다음달 18일 열리는 결선에서 우승을 겨룬다.
도시어부2와 낚시대회 우승 상품으로 지원되는 '렉스턴 스포츠 칸'은 광활한 분리형 데크에 낚시 등 아웃도어 활동에 필요한 충분한 적재공간이 확보돼 있다. 쌍용차 관계자는 "낚시를 비롯한 레저 동호인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지원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가수 임영웅이 광고모델로 나선 'G4 렉스턴 화이트 에디션'/사진제공=쌍용차 |
한편 쌍용차는 지난 4월부터 G4 렉스턴 화이트 에디션 1호차의 주인공 임영웅을 광고모델로 밀고 있다. 임영웅과 함께 제작한 광고 영상은 물론 ‘REXTONⅩIm Hero 화보’는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서 큰 반향을 일으켰다.
아울러 임영웅 비공개 컷이 들어간 특별화보집과 자필사인 시그니처 커플 머그컵을 비롯해 △JBL 블루투스 스피커 △컬래버레이션 기념 스탠리(Stanley) 스틸 텀블러 △스노우 베이지 등 인테리어 컬러의 럭셔리를 표현한 가죽키홀더 △G4 렉스턴 정밀모형 등으로 구성한 '시그니처 컬렉션'도 G4 렉스턴 구매 고객에게 제공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G4 렉스턴 판매대수는 임영웅 광고가 공개된 직후인 5월에 전월 대비 60%가 늘어난 1089대를 기록하는 등 판매 증가세가 두드러졌다.
임영웅 비공개 컷이 들어간 특별화보집 등으로 구성한 시그니처 컬렉션/사진제공=쌍용차 |
September 02, 2020 at 01:16PM
https://ift.tt/3jCZwNq
'임영웅' 효과 본 쌍용차 '도시어부'로 흥행몰이..낚시대회도 개최 - 머니투데이
https://ift.tt/2zt1Q8v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임영웅' 효과 본 쌍용차 '도시어부'로 흥행몰이..낚시대회도 개최 - 머니투데이"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