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도시어부2’ 이수근, 90㎝ 방어 낚았다…용왕 둘째 아들 등극 - 동아일보

fisharenazone.blogspot.com
채널A ‘도시어부2’
‘도시어부2’ 이수근이 황금배지를 품으며 용왕의 둘째 아들로 등극했다.

지난 10일 방송된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2’(이하 ‘도시어부2’)에서는 전남 완도에서 두 번째 낚시 대결을 벌이는 모습이 그려졌다.

방어와 부시리 빅원으로 승부를 가린 이날 낚시는 더블배지가 걸려 있는 만큼 대어에 대한 부푼 희망을 안은 도시어부들의 치열한 경쟁이 펼쳐졌다.

그 결과, 이수근이 90㎝ 방어를 낚아 올리며 이날의 주인공이 됐다. 이날 유난히 자신감을 드러내며 낚시에 임했던 이수근은 결국 실력을 증명하며 당당히 황금배지를 가슴에 달았다.
주요기사
이경규는 이수근을 향해 “용왕의 둘째 아들이다”라며 자신의 뒤를 이은 용왕의 자식임을 인정했고, 이태곤은 “이런 날이 올 줄 알았다”라며 작은 거인의 대활약에 엄지를 치켜세웠다. 이수근은 “칭찬은 고래를 춤추게 한다는 말처럼, 많이 칭찬해주셔서 자신감으로 여기까지 온 것 같다”라며 “아주 좋은 손맛을 보게 됐다. ‘도시어부’에서 좋은 활약으로 큰 재미와 감동 드리겠다”라고 벅찬 소감을 전했다.

하지만 이수근과는 달리 박진철 프로와 지상렬, 김준현, 최자는 ‘꽝’의 굴욕을 안고 다음 대결을 기약하게 됐다.

한편 ‘도시어부2’는 매주 목요일 오후 9시50분 방송된다.

(서울=뉴스1)


창닫기
기사를 추천 하셨습니다‘도시어부2’ 이수근, 90㎝ 방어 낚았다…용왕 둘째 아들 등극베스트 추천 뉴스



September 11, 2020 at 08:54AM
https://ift.tt/2Fie2f8

‘도시어부2’ 이수근, 90㎝ 방어 낚았다…용왕 둘째 아들 등극 - 동아일보

https://ift.tt/2zt1Q8v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도시어부2’ 이수근, 90㎝ 방어 낚았다…용왕 둘째 아들 등극 - 동아일보"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